프로세서 / 지식베이스

일반 매개 변수 :

모델 – 제조업체가 선언 한 실제 제품 모델입니다. 브랜드, 시리즈, 기사의 이름을 포함, 특정 특성 집합이 있습니다.

소켓 – 소켓은 CPU가 설치된 커넥터입니다. 소켓 모델은 프로세서의 마더 보드 및 냉각 시스템을 선택할 때 제일 먼저 찾아야합니다.

게임 컴퓨터의 경우 – 전원은 게임 기계에서 중요합니다. 이 점에서 Intel Core i5 및 Core i7의 최고 셀에서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버전의 경우 표시에 S 및 T 문자가있는 프로세서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이 프로세서는 경제적이지만이 성능으로 인해 어려움이 있습니다.

배송 유형 – 특성은이 프로세서의 배송 유형을 나타냅니다. 경량 포장으로 출하되는 OEM 프로세서 일 수도 있고 냉각 시스템이 없어도 BOX 프로세서는 브랜드 상자와 냉각 시스템으로 제공됩니다.

세트의 냉각 시스템 – 종종 프로세서에는 특정 CPU의 열 패키지 용으로 설계된 정기적 인 냉각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컴퓨터 조립 업체의 생활을 용이하게합니다. 사실,이 옵션에는 몇 가지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오버 클럭킹은 열 발생을 증가시키고 이러한 괴롭힘에 대한 표준 SD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오버 클러킹에 대한 제한 사항뿐만 아니라 개별 브랜드 SO와 비교할 때 높은 수준의 소음입니다.

유형 – 프로세서는 프로그램에서 지정한 정보 변환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전체 컴퓨팅 프로세스를 제어하는 ​​컴퓨터의 중앙 부분입니다.
눈금자 – 먼저 프로세서가 특정 성능 클래스와 가격 범위에 속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널 및 아키텍처 :

캐시 볼륨 L3 – L3 캐시는 가장 빠르지 만 24MB를 초과하는 매우 클 수 있습니다. L3은 이전 캐시보다 느리지 만 RAM보다 훨씬 빠릅니다. 다중 프로세서 시스템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며 다른 L2에서 데이터를 동기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코어 – 코어는 일련의 명령을 실행하는 프로세서 부분입니다. 따라서 여러 개의 코어가 있으면 CPU가 여러 작업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으므로 성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보통 핵은 짝수이다. 트라이 – 코어 아키텍처는 상대적으로 희귀하고 예외이며 싱글 코어 칩은 거의 완전히 사용되지 않습니다. 데스크톱 프로세서의 경우 예산 모델 및 저비용 중산층 솔루션의 경우 일반적으로 2 코어가 평균 수준은 4 개이며 서버 및 워크 스테이션 용 프로세서를 포함하여 고급 서버는 6 개 이상입니다. 동시에 CPU의 실제 기능은 코어 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과 기술적 인 조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하이퍼 스레딩 기술은 유사한 모델에 비해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키텍처 – 특성은이 프로세서의 아키텍처를 나타냅니다.

프로세서의 아키텍처는 전체 프로세서 제품군에 고유 한 속성 및 품질 집합입니다 (즉, 내부 설계, 이러한 프로세서의 구성).
L1 캐시 (데이터) – L1 캐시 볼륨은 8 ~ 384KB입니다.

첫 번째 레벨 캐시의 값입니다. 1 차 레벨 캐시 메모리는 프로세서 코어에 직접 위치한 고속 메모리 블록을 의미합니다. 이 블록에서 주 메모리에서 추출 된 정보가 복사됩니다. 주 명령어를 유지하면 처리 속도가 빨라 프로세서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수준의 캐시 메모리의 볼륨이 작습니다. 킬로바이트 단위로 계산됩니다. “이전”프로세서 제품군에는 일반적으로 많은 양의 L1 캐시가 있습니다.

멀티 코어 프로세서 모델의 경우 첫 번째 수준 캐시 값은 단일 코어에 대해 지정됩니다.

최대 스레드 수 – 특성은이 프로세서가 지원하는 동시에 실행 가능한 계산 흐름의 최대 수를 지정합니다.

L1 캐시 (명령어) -이 특성은 첫 번째 레벨 인이 프로세서의 캐시 메모리 양을 지정합니다.

첫 번째 레벨의 캐시 메모리는 프로세서 코어에 직접 위치한 고속 메모리 블록입니다. 주 메모리에서 추출한 데이터를 복사합니다. 기본 명령을 유지하면 처리 속도가 더 빨라 프로세서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RAM에서보다 캐시에서 더 빠르게 처리). 첫 번째 수준의 캐시 메모리 용량은 작으며 킬로바이트 단위로 계산됩니다.

L1 레벨 캐시는 항상 데이터 캐시 (L1D)와 명령어 또는 명령어 캐시 (L1I)로 나뉩니다. 이것은 소위 하버드 프로세서 아키텍처입니다. L1 캐시는 항상 특정 프로세서 코어에만 속합니다.

코어 수 – 더 많을수록 좋습니다! 멀티 스레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프로세서의 성능은 아키텍처, 캐시의 빈도 및 크기뿐 아니라 코어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술적 프로세스 – 반도체 소자의 생산에서 포토 리소그래피 기술이 사용됩니다. 포토 리소그래피 장비의 분해능은 특정 기술 프로세스의 이름을 결정합니다. 값이 낮을수록 공정 기술이 더 완벽 해집니다. 집적 회로의 밀도 및 복잡함을 증가시켜 더 낮은 전력 소비와보다 효율적인 마이크로 칩을 만들 수있는 박막 트랜지스터를 작성하기 위해 필요한 프로세스 기술을 줄일 수있다.

캐시 볼륨 L2 – 특성은 주어진 프로세서의 두 번째 레벨에있는 캐시의 양을 지정합니다.

L2 캐시는 L1 캐시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지만 속도가 낮고 용량이 큰 고속 메모리 장치입니다. L2 캐시가 클수록 좋습니다.

주파수 및 오버 클러킹 :

승수 – 승수 또는 승수는 지정된 숫자에 클럭의 주파수를 곱하여 중앙 프로세서의 클럭 속도를 결정합니다.

무료 승수 – 무료 프로세서 승수로 마더 보드 및 칩셋의 표준 방법으로 클럭 주파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를 오버 클러킹하려면 프리 멀티 플라이어가 있어야합니다.

터보 모드 (메가 헤르츠)의 최대 주파수는 – 우리가 알다시피,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멀티 코어 프로세서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제조 업체는 최근 자신의 CPU 재미 있고 유용한 기술을 장착하기 시작했다 – 패키지의 특정 열 내에서 부하에 따라 프로세서 주파수의 동적 증가.

이는 그 다음으로 인해 프로세서가 절반을로드 할 것이라는 사실에, 네 당신의 CPU가 많은 작업 프로그램 전체의 전력 소비와 동일한 특정 임계 에너지, 최대 작동 코어의 주파수를 증가 할 때 하나 개 또는 두 개의 코어를 필요로하는 경우 네 개의 코어를 모두로드하십시오. 이 때문에 멀티 스레딩에 대한 지원이 제한되어있는 프로그램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 프로세서 주파수 (MHz) – 주파수가 높을수록 CPU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것은 특정 제조업체 및 특정 라인 (아키텍처는 물론)의 프로세서에만 해당됩니다.

RAM 설정 :

메모리 유형 – 특성은 프로세서가 작업중인 RAM 유형을 지정합니다.
컴퓨터의 RAM은 DRAM 유형이며 휘발성 임의 액세스 메모리입니다. DRAM은 커넥터 및 (각 발생율 증가)와 데이터 전송 레이트 둘 다를 아형 (DDR 메모리의 다른 버전)로 분할된다.

최대 지원 메모리 용량 – 특성은 프로세서가 실행중인 컴퓨터의 구성에서 RAM의 최대 크기를 지정합니다.

RAM 용량은 RAM에 저장된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얼마나 빨리 프로세서가 중간 데이터를 처리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채널 수 – 프로세서에 내장 된 메모리 컨트롤러는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64 비트 채널을 지원합니다.

최대 RAM 주파수 – 특성은이 프로세서가 상호 작용할 수있는 RAM의 최대 빈도를 지정합니다.

RAM의 빈도는 주요 매개 변수 중 하나이며 성능이 높을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

최소 RAM 주파수 – 특성은이 프로세서가 상호 작용할 수있는 RAM의 최소 빈도를 지정합니다.

RAM의 빈도는 주요 매개 변수 중 하나이며 성능이 높을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

열 특성 :

최대 체온 – 프로세서가 작동 상태를 유지하는 최대 프로세서 케이스 온도입니다.

Heat Dissipation (TDP) – 모든 프로세서는 작동 중에 많은 열을 방출하며 원칙적으로 냉각 시스템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콜렉터 제조자에 의해 지정된 표준 동작 모드 (코어 전압, 코어 속도)에 따라 최대 부하에 넣고 최대 열 코어 반사 오른쪽 시스템 사양 냉각 “TDP”를 선택할 수있다.

그래픽 코어 :

그래픽 코어의 최대 주파수 – 중앙 프로세서의 비디오 코어의 클럭 속도는 300 ~ 1350MHz입니다.

코어의 주파수는 가장 단순한 요소 인 트랜지스터가 스위칭되는 빈도를 나타냅니다 (즉, 얼마나 빨리 그 상태를 변경하는지). 비디오 카드의 주파수가 1100 MHz 인 경우, 트랜지스터의 스위칭 속도는 초당 1 억 1 천만 회가됩니다.

GPU 모델 – 실제 GPU 모델입니다.

임베디드 그래픽 솔루션은 별개의 그래픽 솔루션보다 약하지만 일상적인 작업과 간단한 3D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통합 그래픽 코어 – 거의 모든 최신 CPU에는 통합 그래픽 코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별도의 그래픽 카드와 달리 에너지를 덜 소비하며 열을 덜받습니다. 당신이 컴퓨터 게임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별도의 비디오 카드없이 할 수 있으므로 괜찮은 금액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버스 및 컨트롤러 :

버스 대역폭 – (비트 / 초 단위로 측정), 데이터 버스의 용량 (비트 단위로 측정 된) 버스 폭 (Hz에서 = 1 / s로 측정 된) 버스 주파수의 곱과 같다.

시스템 버스 – 프로세서가 나머지 시스템 구성 요소에 연결된 버스입니다. 프로세서가 지
원하는 시스템 버스의 주파수는 실제로 프로세서와 나머지 시스템간에 데이터가 교환되는 클럭 주파수입니다.

이것은 전체 CPU 클럭을 결정하는 중요한 파라미터이다 (상기 참조).이 주파수 (아래 참조). 계수를 곱한 시스템 버스 주파수와 동일하다.

PCI Express 라인 수 – 특성은이 프로세서가 통신 할 수있는 PCI Express 라인 수를 나타냅니다. 오늘날 PCI Express는 거의 모든 새 컴퓨터를 갖추고 있으며 내장형 및 외장형 비디오 카드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PCI Express 인터페이스는 직렬 지점 간 프로토콜을 기반으로합니다. 즉, PCI Express는 비교적 적은 수의 도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인터페이스는 병렬 버스에 비해 훨씬 더 높은 클럭 속도를 사용하므로 높은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 PCI Express 라인을 연결하여 대역폭을 쉽게 늘릴 수 있습니다. 슬롯 다음과 같은 유형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숫자가 PCI Express 레인의 수를 나타내는 16 배속, 8 배속, X4, X2와 X1을.

내장형 PCI Express 컨트롤러 -이 특성은 내장형 PCI Express 컨트롤러가이 프로세서에 설치되어 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내장형 PCI Express 컨트롤러는 PCI Express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된 장치로 지연을 크게 줄이고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팀, 지침, 기술 :

프로세서의 주파수를 높이는 기술 -이 특성은이 프로세서에서 구현되는 주파수를 높이는 기술을 나타냅니다.

전원 전류 및 온도의 최대 값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기술은 자동 염기 이상의 주파수로 상기 프로세서 코어를 분산, 최대 부하에서 프로세서의 성능을 증가시킨다.
명령 및 명령 집합 -이 서버 프로세서에서 지원하는 명령 및 명령 열거.

지시 및 명령 세트 – 상기 프로세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에 의해 제공이 계약, 즉 어떤 데이터 유형, 명령어, 방법, 메모리 모델, 인터럽트 방식과 예외 처리, 입력 및 출력 방법을 다루는 시스템을 등록한다.

에너지 절약 기술 -이 특성은이 프로세서에서 구현 된 에너지 절약 기술을 나타냅니다. 현대의 모든 프로세서 (Intel 및 AMD)와 마더 보드는 전력 소비를 줄여 결과적으로 발열량을 줄이는 기술을 지원합니다.

CooPn’Quiet – 예를 들어, 인텔 프로세서의 경우,이 기술은, 및 AMD 프로세서에 대한 향상된 인텔 스피드 스텝 (EIST)로 알려져있다. 프로세서의 열 손실과 전력 소모를 줄이려면 부하에 따라 클록 주파수를 동적으로 변경해야합니다.

향상된 Intel SpeedStep 기술은 가능한 여러 공급 전압 및 주파수 (총체적으로 작업 지점)의 사용을 결정합니다. 이렇게하면 성능이 작업 부하와 일치 할 때 전압 / 주파수 비율을 높이고보다 효율적인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 스레딩 – 멀티 스레딩은 특별히 최적화 된 응용 프로그램에서 시스템 성능을 향상 시키도록 설계된 멀티 스레드 소프트웨어의 기술 또는 개념입니다. 대략적으로 하나의 코어는 두 개의 가상 프로세서로 표현되므로 운영 체제의 작업 관리자에서도 하나의 커널은 두 개로 표현됩니다. 그러나 이것이 성능이 2 배로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모두 소프트웨어 최적화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64 비트 명령어 세트 지원 – 특성은이 프로세서에서 64 비트 명령어 세트에 대한 지원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64 비트 아키텍처를 갖춘 프로세서는 최신 32 비트 응용 프로그램과 64 비트 응용 프로그램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4 비트 주소 지정을 지원하는 프로세서는 기존의 32 비트 CPU에서 사용할 수없는 4GB 이상의 메모리에서 작동합니다. 64 비트 프로세서를 활용하려면 운영 체제를 프로세서에 맞게 조정해야합니다.

AMD 프로세서에서 64 비트 확장 기능을 구현하는 모델은 Intel – EM64T 모델에서 AMD64라고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10월 26, 2017 작성자 admin

추가 정보

추가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을 모르고 장치를 올바르게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필요한 경우 이 웹사이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위치)의 검색창을 사용하거나 당사에 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 장치를 사용하려면 소프트웨어(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장치에 포함된 원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없고 컴퓨터 장치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해당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프린터, 스캐너, 모니터 또는 기타 컴퓨터 장치의 모델과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예: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등)을 알려주십시오.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사양에서 장치에서 실행하고 있는 Windows 에디션 및 버전을 확인합니다.

Mac 장치에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메뉴에서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하세요. macOS Sonoma와 같은 macOS 이름과 버전 번호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빌드 번호를 확인하려면 버전 번호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설치setup.exe 파일이 없는 경우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및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이 경우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고 .INF 파일을 사용하여 설치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보여줍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모든 컴퓨터를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 새 컴퓨터를 구입했거나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한 경우 사이트의 이 페이지에서 설치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와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가 설치된 컴퓨터에 가장 필요한 소프트웨어: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7, Vista, XP.
스캐너 소프트웨어스캐너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거나 스캐너를 사용하여 문서와 사진을 스캔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스캐너 또는 MFP용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Windows 팩스 및 스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운영 체제에 포함되어 있으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