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yama ProLite E2282HS-1 모니터 드라이버. 권장 소프트웨어 및 사용 설명서

iiyama ProLite E2282HS-1운영 체제용 모니터 드라이버: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 8.1, Windows 7 Vista XP (64비트 / 32비트)

모니터 모델: iiyama ProLite E2282HS, E2282HS-1, E2282HS-B1

Windows 운영 체제용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설명: 드라이버에는 모니터의 색상 프로필이 포함되어 있으며 Windows 운영 체제에 설치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면 색상 성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모든 iiyama 모니터는 ‘플러그 앤 플레이’입니다. 모니터 드라이버 설치: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출하십시오.드라이버 다운로드

Windows용 모니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파일 이름: E(B)2282HS-1

PDF 파일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

사용 설명서에는 장치 설정 및 사용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치: .INF 파일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예시 패키지는 다음과 같은 형태일 수 있습니다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inf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치하기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계정 제어 경고에서 Yes를 선택합니다.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inf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치하기를 선택합니다해당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말하는 팝업이 열립니다.파일 확장자(.inf)가 보이지 않는 경우:파일 탐색기의 메뉴 표시줄에서 보기 를 선택합니다. 클릭하여 파일 이름 확장자를 활성화합니다.파일 확장자(.inf)가 보이지 않는 경우모니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iiyama ProLite E2282HS, E2282HS-1, E2282HS-B1. 이것은 모니터의 전체 기능을 제공할 드라이버입니다.

MAC 운영 체제용 사용 설명서

MAC 운영 체제와 함께 모니터 사용: 이전에 MAC 시스템에는 다른 그래픽 카드/연결이 있었기 때문에 모든 모니터와 항상 호환되지는 않았습니다. 이전 Mac 모델의 경우 Power Mac이 출시되기 전에 iiyama에서 어댑터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최신 Mac 시스템(PowerMac 이상)은 항상 모니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MAC은 모니터에 연결하기 위해 Apple 자체 소유권을 사용합니다. 이 경우 추가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iiyama가 어떤 어댑터가 필요한지 정확하게 조언할 수 있도록 iiyama 대리점에 연락하여 사용 중인 MAC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6월 15, 2022 작성자 admin

추가 정보

추가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을 모르고 장치를 올바르게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필요한 경우 이 웹사이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위치)의 검색창을 사용하거나 당사에 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 장치를 사용하려면 소프트웨어(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장치에 포함된 원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없고 컴퓨터 장치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해당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프린터, 스캐너, 모니터 또는 기타 컴퓨터 장치의 모델과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예: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등)을 알려주십시오.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사양에서 장치에서 실행하고 있는 Windows 에디션 및 버전을 확인합니다.

Mac 장치에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메뉴에서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하세요. macOS Sonoma와 같은 macOS 이름과 버전 번호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빌드 번호를 확인하려면 버전 번호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설치setup.exe 파일이 없는 경우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및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이 경우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고 .INF 파일을 사용하여 설치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보여줍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모든 컴퓨터를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 새 컴퓨터를 구입했거나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한 경우 사이트의 이 페이지에서 설치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와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가 설치된 컴퓨터에 가장 필요한 소프트웨어: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7, Vista, XP.
스캐너 소프트웨어스캐너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거나 스캐너를 사용하여 문서와 사진을 스캔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스캐너 또는 MFP용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Windows 팩스 및 스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운영 체제에 포함되어 있으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