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cera TASKalfa 265ci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설치

드라이버 다운로드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8.1, Windows 7 Vista XP(64비트 / 32비트)용 드라이버

프린터 모델: Kyocera TASKalfa 265ci

Windows

Windows 운영 체제용 소프트웨어

프린터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버전: Kx84 UPD 8.4.1716 en RC5 WHQL. (권장) 고급 기능이 있는 프린터 드라이버.

(새 프린터 드라이버 버전)

드라이버 다운로드

Windows용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권장)

파일 크기: 150 MB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출하고 프린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Setup.exe’라는 파일을 사용하여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모니터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프린터 드라이버 설치참고: Windows 7, Windows Server 2008 R2, Windows Server 2008 등 지원되지 않는 운영 체제에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보안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설치를 계속하려면 설치 프로그램이 컴퓨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이것은 선택한 모델에 대한 전체 기능을 제공하는 드라이버입니다. 이 드라이버는 모든 Kyocera 장치에 공통입니다. KX DRIVER v8.3의 알려진 문제 및 제한 사항. 다운로드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른 버전의 소프트웨어(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아키텍처 v4 드라이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Windows용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파일 이름: Kxv4 v6.1.1603 RC7 WHQL en. 파일 크기: 154 MB

스캐너 드라이버

파일 이름: TWAIN 스캐너 드라이버 v. 2.0.8106 – 스캐너가 작동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Windows용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파일 크기: 19 MB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출하고 프린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Setup.exe’라는 파일을 사용하여 스캐너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모니터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PDF 파일

TWAIN 드라이버를 구성하는 방법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문서와 사진을 스캔하는 더 쉬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스캔하고 컴퓨터에 저장하는 방법(프린터가 다기능이고 스캐너 역할을 할 수 있는 경우).

‘Windows 팩스 및 스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문서를 스캔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운영 체제에 있습니다. 검색창에 ‘Windows 팩스’를 입력하고 검색 결과에서 선택하세요. Windows 10에서는 검색창이 ‘시작’ 버튼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는 검색창이 “시작” 메뉴 안에 있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원하지 않는 경우 모든 Windows 버전의 ‘시작’ 메뉴를 통해 ‘Windows 팩스 및 스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Windows 팩스 및 스캔Windows 팩스 및 스캔소프트웨어 메뉴에서 '새 스캔'을 클릭하여 설정으로 이동합니다소프트웨어 메뉴에서 ‘새 스캔’을 클릭하여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스캐너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스캐너 설정을 변경하거나 '스캔'을 클릭하여 문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 설정을 변경하거나 ‘스캔’을 클릭하여 문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팩스 및 스캔’은 Windows 7, Windows 8 및 Windows 10에서 동일하게 보입니다. Microsoft가 Windows Vista에 도입한 이후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업데이트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사용하는 Windows 버전에 상관없이 MFP 또는 독립형 스캐너에서 문서 또는 사진을 스캔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Kyocera TASKalfa 265ci. 이것은 선택한 모델에 대한 전체 기능을 제공하는 드라이버입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6월 8, 2022 작성자 admin

추가 정보

추가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을 모르고 장치를 올바르게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필요한 경우 이 웹사이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위치)의 검색창을 사용하거나 당사에 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 장치를 사용하려면 소프트웨어(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장치에 포함된 원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없고 컴퓨터 장치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해당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프린터, 스캐너, 모니터 또는 기타 컴퓨터 장치의 모델과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예: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등)을 알려주십시오.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사양에서 장치에서 실행하고 있는 Windows 에디션 및 버전을 확인합니다.

Mac 장치에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메뉴에서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하세요. macOS Sonoma와 같은 macOS 이름과 버전 번호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빌드 번호를 확인하려면 버전 번호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설치setup.exe 파일이 없는 경우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및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이 경우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고 .INF 파일을 사용하여 설치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보여줍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모든 컴퓨터를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 새 컴퓨터를 구입했거나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한 경우 사이트의 이 페이지에서 설치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와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가 설치된 컴퓨터에 가장 필요한 소프트웨어: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7, Vista, XP.
스캐너 소프트웨어스캐너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거나 스캐너를 사용하여 문서와 사진을 스캔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스캐너 또는 MFP용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Windows 팩스 및 스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운영 체제에 포함되어 있으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