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Update v4.15.0148 – Fujitsu / 후지쯔의 드라이버

DeskUpdate 이 소프트웨어는 Fujitsu의 노트북 전용입니다.

운영 체제 :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 8.1, Windows 7 Vista XP (64/32 비트).

버전 : 4.15.0148 (09.03.2016)

 

DeskUpdate 다운로드 (버전 : 4.15.0148)

 

DeskUpdate는 자동 소프트웨어 설치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 및 BIOS 업데이트를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 “DeskUpdate.exe”파일을 시작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11월 5, 2017 작성자 admin

추가 정보

추가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을 모르고 장치를 올바르게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필요한 경우 이 웹사이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위치)의 검색창을 사용하거나 당사에 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 장치를 사용하려면 소프트웨어(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장치에 포함된 원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없고 컴퓨터 장치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해당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프린터, 스캐너, 모니터 또는 기타 컴퓨터 장치의 모델과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예: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등)을 알려주십시오.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사양에서 장치에서 실행하고 있는 Windows 에디션 및 버전을 확인합니다.

Mac 장치에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메뉴에서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하세요. macOS Sonoma와 같은 macOS 이름과 버전 번호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빌드 번호를 확인하려면 버전 번호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설치setup.exe 파일이 없는 경우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및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이 경우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고 .INF 파일을 사용하여 설치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보여줍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모든 컴퓨터를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 새 컴퓨터를 구입했거나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한 경우 사이트의 이 페이지에서 설치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와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가 설치된 컴퓨터에 가장 필요한 소프트웨어: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7, Vista, XP.
스캐너 소프트웨어스캐너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거나 스캐너를 사용하여 문서와 사진을 스캔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스캐너 또는 MFP용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Windows 팩스 및 스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운영 체제에 포함되어 있으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