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I MC860cdx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OKI MC860cdxn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8.1, Windows 7 Vista(64비트 / 32비트)용 드라이버

프린터 모델: OKI MC860cdxn 다기능 프린터

Windows용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스캐너 드라이버

Windows(64비트)용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Windows(32비트)용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범주: 스캐너 드라이버. 프로그램 버전: 1.3.0

이 소프트웨어는 TWAIN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미지를 가져오는 TWAIN 드라이버입니다. TWAIN 드라이버는 USB로 연결된 스캐너를 제어합니다. WIA(Windows Image Acquisition)에도 대응합니다.

드라이버설치: 다운로드한 파일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설치 프로그램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드라이버 OKI MC860cdxn 다기능 프린터. 이것은 선택한 모델에 대한 전체 기능을 제공하는 드라이버입니다.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카탈루냐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네덜란드어 덴마크어 그리스어 폴란드어 체코어 헝가리어 러시아어 터키어 아랍어 히브리어

데스크탑 유틸리티 ‘ActKey’

운영 체제: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8.1, Windows 7 Vista(64비트 / 32비트)

범주: 데스크탑 유틸리티. 프로그램 버전: 1.12.0

데스크탑 유틸리티 ‘ActKey’ 다운로드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USB 또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경우 버튼을 클릭하여 MFP를 통해 다양한 스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데스크탑 유틸리티 'ActKey'

드라이버설치: 다운로드한 파일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설치 프로그램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영어; 프랑스 국민; 독일 사람; 이탈리아 사람; 일본어; 한국인; 스페인의; 중국어 번체


Mac용 소프트웨어 패키지(권장)

운영 체제: macOS 12; macOS 11; macOS 10.15; macOS 10.14; macOS 10.13; macOS 10.12; OS X 10.11; OS X 10.10; OS X 10.9; OS X 10.8; OS X 10.7; Mac OS X 10.6; Mac OS X 10.5

이것은 PS 프린터 드라이버입니다. macOS 10.15 이상인 경우 설치 후 macOS 10.15 이상에서 사용 가능한 업데이터를 반드시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범주: 인쇄 드라이버. 프로그램 버전: 2.0.2

PS 프린터 드라이버

Mac OS용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권장)

 

설치: 다운로드한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바탕 화면에 마운트합니다. 디스크 이미지에서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시작합니다.

Mac OS용 프린터 드라이버 업데이트 프로그램(PS)

이 업데이트는 macOS 10.15 이상용입니다.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macOS 10.15 이상에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활성화하는 업데이트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후 신청해주세요. 설치에는 컴퓨터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한 후 프린터를 다시 추가하십시오. ‘추가’ 버튼을 클릭한 후, ‘장치 설정’ 화면에서 ‘구성’ 버튼을 누르지 말고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2) macOS 10.15 이상용 제거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영 체제: macOS 12; macOS 11; macOS 10.15

프린터 드라이버 업데이터(PS) 다운로드

 

포함된 업데이트 모듈은 프린터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후 신청해주세요. 이 업데이트 모듈을 설치하려면 컴퓨터에 대한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한 후 프린터를 다시 추가하십시오. [추가] 버튼을 누른 후 디바이스 설정 중 화면의 [구성] 버튼을 누르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macOS 10.15 이상에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제거하려면 이 업데이트 프로그램에 포함된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영어; 프랑스 국민; 독일 사람; 이탈리아 사람; 일본어; 한국인; 포르투갈 인; 중국어 간체; 스페인의; 중국어 번체.

스캐너 드라이버

운영 체제: macOS 12; macOS 11; macOS 10.15; macOS 10.14; macOS 10.13; macOS 10.12

범주: 스캐너 드라이버. 프로그램 버전: 2.0.0

스캐너(이미지 캡처) 드라이버입니다.

Mac OS용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권장)

 

드라이버설치: 다운로드한 파일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디스크 이미지가 데스크탑에 마운트됩니다. 디스크 이미지에서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언어: 영어; 일본어.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5월 17, 2022 작성자 admin

추가 정보

추가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을 모르고 장치를 올바르게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필요한 경우 이 웹사이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위치)의 검색창을 사용하거나 당사에 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 장치를 사용하려면 소프트웨어(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장치에 포함된 원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없고 컴퓨터 장치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해당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프린터, 스캐너, 모니터 또는 기타 컴퓨터 장치의 모델과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예: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등)을 알려주십시오.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11에서 운영 체제 정보 찾기

Windows 사양에서 장치에서 실행하고 있는 Windows 에디션 및 버전을 확인합니다.

Mac 장치에 설치된 운영 체제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메뉴에서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하세요. macOS Sonoma와 같은 macOS 이름과 버전 번호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빌드 번호를 확인하려면 버전 번호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설치setup.exe 파일이 없는 경우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및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이 경우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고 .INF 파일을 사용하여 설치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보여줍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모든 컴퓨터를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 새 컴퓨터를 구입했거나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한 경우 사이트의 이 페이지에서 설치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와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가 설치된 컴퓨터에 가장 필요한 소프트웨어: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7, Vista, XP.
스캐너 소프트웨어스캐너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거나 스캐너를 사용하여 문서와 사진을 스캔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스캐너 또는 MFP용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Windows 팩스 및 스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운영 체제에 포함되어 있으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